사철 푸른 솔나무 함께하는 평창 솔섬펜션 오토캠핑장

0 3893
평창 솔섬펜션 오토캠핑장

혹자는 겨울을 캠핑 비수기라고 부른다. 하지만 캠핑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계절은 다름 아닌 겨울이라고 말하는 마니아들도 있다. 사시사철 다른 매력을 뽐내는 개성적인 이벤트와 다채로운 겨울 캠핑에 어울리는 평창 솔셤펜션 오토캠핑장을 찾았다.

강원도 계곡에 떠 있는 섬, 솔섬
솔섬에 대해 처음 들어본 사람은 강원도 한복판에 무슨 섬이 있냐며 의아해한다. 솔섬은 강원도 평창 금당계곡에 있는 섬으로 솔섬 캠프장은 2500평의 넓은 부지에 250년 이상 된 적송이 자연 그대로의 그늘을 만들어내어 캠핑에 최적화되어 있다. 사시사철 푸른 솔 내음이 퍼져흐르는 계곡에서 겨울 운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캠핑 외 여러 즐거움도 함께한다. 여름에는 레프팅과 야외수영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야외수영장이 얼어서 썰매와 스케이트를 탈 수 있다. 송어잡기와 무농약 야채 체험도 솔섬 오토캠핑장에서 만끽할 수 있는 즐거움 중 하나다. 미리 예약한 회원에 한해 송어잡기와 무농약 야채 체험이 가능하여 퇴비와 농약을 주지 않은 적상추, 상추, 고추, 피망, 브로콜리, 버섯 등을 맛볼 수 있다.

무선인터넷 가능, 불편 없는 편의시설
섬이나 오지에 있는 캠핑장이 꺼려지는 이유 중 하나는 부대시설이 열악할지도 모른다는 편견 때문이다. 하지만 솔섬펜션 오토캠핑장에서는 필요 없는 걱정이다. 펜션을 같이 운영하기 때문에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편리한 캠핑이 가능하다. 뜨거운 물이 나오는 샤워장과 계수대, 식수대는 기본이다. 섬 한가운데지만 무선인터넷도 가능하다. 영화감상 서비스가 있어 원하는 날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카페에서 대형스크린을 통해 영화 DVD를 감상할 수 있다. 족구장, 축구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등 공놀이를 할 수 있는 장소도 충분하다. 거기에 무료 빨래방도 운영을 하니 이 정도면 여느 관광지 숙박시설에 비해서도 절대 떨어지는 수준이 아니다. 자연 속에서 편안히 휴식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솔섬 오토캠핑장을 찾아 겨울캠핑을 누려보자.

구분평형기준 인원최대 인원비수기
주중
비수기
주말
준성수기
주중
준성수기
주말
성수기
텐트대여비4인용4명6명10만원10만원10만원10만원13만원
텐트자리비4명6명3만원3만원3만 5천원3만 5천원4~5만원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유포 3리 227-1번지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문의 : 033-333-1001, 010-5178-1657
이용방법 : 인터넷 예약 solsum.net

 

글 : 박인혁
자료제공 : 솔섬펜션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