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에서도 간단한 소품만으로 메리크리스마스!

0 3717
크리스마스 캠핑 소품

크리스마스캠핑 시즌이 다가왔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연인과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번화가를 거닐거나, 온가족이 따뜻한 집에 모여앉아 케이크를 자르는 것도 좋지만, 크리스마스캠핑을 떠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평소와 같은 장비 그대로라면 평소의 캠핑과 다를 바 없을 것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화려한 캠핑소품을 만나보자.

 
크리스마스 캠핑 소품

내 손에 쥔 따뜻한 루돌프
MESE 루돌프 핫팩인형

MESE의 핫팩인형은 특수 가공 처리한 천연 곡물 밀알을 주원료로 만들어 만들었다.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바닐라향의 아로마 오일을 첨가하여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원단은 벨로아/밍크 극세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품질까지 더했다. 루돌프 핫팩인형과 함께라면 따뜻함과 분위기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텐트 안을 밝혀주는 귀여운 산타클로스
레인몰 스파이스 산타클로스 랜턴

스파이스의 산타클로 랜턴은 크리스마스를 환하게 밝혀줄 실용적인 소품이다. 고리가 달려있어 벽에 걸 수도 있어서 야외 캠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데 사용하고, 집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어도 훌륭한 데코 소품이 된다. 평소에는 아이들 방의 무드등으로 쓸 수 있다. AA 건전지 네 개로 작동하며 엘로우 모드와 멀티칼라 모드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럽게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갈런드
노르딕 아일랜드 크리스마스 갈런드

갈런드의 원래 뜻은 꽃과 식물로 하는 장식이지만, 뜨개질이나 천을 덧대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이용한 장식을 뜻하기도 한다. 크리스마스 트리나 방 안은 물론 캠핑장에서 텐트에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노르딕 아일랜드에서는 초록과 빨강 계열의 두 가지 크리스마스 갈런드를 판매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화이트 크리스마스
한가람원예자재 녹지 않는 눈스프레이

일 년 중에 단 하루뿐인 크리스마스에 맞춰 눈이 내리기를 기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한가람원예자재의 녹지 않는 눈스프레이는 기존의 눈 스프레이와 다르게 잘 녹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트리뿐 아니라 백화점 윈도우, 영화 및 드라마 세트장에서 인기가 있다. 녹거나 변색되지 않아 진짜 눈이 내린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정리 : 편집부
자료제공 : MESE, 레인몰, NORDIC ISLAND, ㈜한가람원예자재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