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농장이 있어 더욱 특별한 김포한강오토캠핑장

0 2253
김포한강오토캠핑장

캠핑은 떠남과 머무름의 중간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좋은 장소를 찾아 떠나고 하루 이상을 집(텐트)을 짓고 살다가 다시 떠나는 것이 캠핑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캠퍼들은 좋은 캠핑장, 나만의 캠핑장을 찾는 데 심혈을 기울인다. 다닐수록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지역이 곳곳에 널려있어 매번 다른 곳으로 떠나는 사람들도 많다. 그런데 여기, 야심찬 기획을 하는 캠핑장이 있다. 주말마다 매번 찾고 싶은 캠핑장으로 거듭나려는 김포한강오토캠핑장이다.

귀농과 귀촌의 꿈, 주말마다 이뤄보자!

김포한강오토캠핑장

김포한강오토캠핑장에서는 주말농장을 준비 중이다. 미리 신청하면 캠핑장 입구에 있는 부지를 분양받아 내 가족이 먹을 작물을 직접 길러볼 수 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 건강하게 자연을 즐기려는 캠핑족의 성향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다. 다른 캠핑보다 한 뼘 더 땅에 가까이 자세를 낮추고 흙을 만지는 경험은 도시에서만 자란 아이들에게 더욱 특별하다. 가족과 함께 농사짓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오래 간직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된다. 계절이 바뀌면 성장이 빠른 작물은 마트에서 사는 대신 캠핑장에서 바로 수확해 먹을 수 있을 텐데, 그 자체로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이다.

흐르는 한강을 내려다보며 근심을 날리는 곳

태백산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이 두물머리에서 북한강 줄기를 만나고도 한참을 내달려오다 잠시 숨을 고르며 천천히 바다로 흘러가는 길목, 전류리 포구 인근에 캠핑장이 있다. 수도권에 위치하고 문을 연지 1년이 채 되지 않아 찾기 쉽고 사용하기 쾌적하다. 전반적으로 경사면을 따라 조성되어 있어 위쪽으로 올라갈수록 한강을 발아래 두고 전경을 즐기기 딱 좋다. 일반 캠퍼를 위한 기본 사이트는 대형 텐트와 타프까지 설치해도 넉넉한 공간(9×9m)을 제공한다. 루프탑 텐트, 풀셋 텐트가 설치된 사이트도 운영 중이다. 텐트나 장비가 없는 사람들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캐러밴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픈 이들을 위해 4개의 캐러밴도 준비되어 있다.

캠핑장 안팎에서 즐기는 놀거리

사계절 썰매장이 있어 겨울에는 눈썰매를,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활용한다. 캠핑장 이용객들에게는 할인가를 적용해 운영하니 운영 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또 미리 예약하면 화덕에 피자를 구워 볼 수 있는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준비되어있는 재료에 따로 챙겨온 재료를 더하면 어디에도 없는 우리가족만의 독특한 피자가 탄생한다.
주변에 둘러볼 곳으로는 도자기 체험관이 있는 태산 패밀리파크, 북녘이 보이는 애기봉, 경치 좋은 문수산 삼림욕장, 자연과 어우러진 김포국제조각공원 등이 있다.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전류리 170-3 김포한강오토캠핑장
문의 : 031-989-1000 / www.kimpocp.co.kr
이용금액 : 캠핑사이트 4인기준 35,000원, 캐러밴 200,000원, 대여텐트 각각 상이함 (홈페이지 참고)

 

글 : 윤나래
자료제공 : 김포한강오토캠핑장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